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중턱실리프팅 이제 안 한다는데?

수술할까?(의료광고)

by AltioraPetamus 2019. 6. 20. 15:23

본문

이중턱없애고 싶은데,,,,

이중턱필러? 턱밴드? 이중턱윤곽주사? 이중턱운동

이런 방법들 다 의미가 없습니다. 

다이어트를 해도 안 빠지고 나이만 들어보이는 이 존재감!

어떻게 개선을 해야할까요?

카페를 열심히 찾아보니 이중턱실리프팅에 대한 이야기가 상당히 많더라고요.

그런데 신기한건 과거에 했다는 사람이 많지 최근에 이 방법을 해서 효과를 잘 봤다는 케이스를 찾아보기가 어려웠습니다.

피부가 처지면서 발생하게 되는 두턱!

이 두턱을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이중턱실리프팅만은 아닌가 봅니다.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주지 못하는 경우라면 더더욱요.

이중턱실리프팅이라고 하는 방법은 턱살, 턱밑지방을 제거하고 실로 처짐을 올려준다는 의미로 진행이 되는 방법인데, 당연히 효과가 오래갈 수 없는 방법인 것은 맞는데요.

여러번 관리를 지속적으로 해줄 수 있는 사람이라면 이 방법으로 계속 하는 것이 맞겠죠? 하지만 이제 안 하는 이유가 있는 만큼 제대로 된 방법을 찾는다면 이중턱실리프팅보다는 이중턱수술 방법이 맞습니다.

시술과 수술의 차이는 당연히 보이는 현상이고, 시술은 단기적, 수술은 장기적이고 그렇게 생각하고서 선택 역시 하는 거잖아요.

특히나 이중턱수술을 한번 하고 나서 추가적으로 무엇인가를 안해도 되고, 그 느낌 그대로 쭉 가기 때문에 이왕 한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수술적인 방법이 맞는 방법입니다.

이중턱실리프팅 안 하는 이유가 있구나~~ 라는 것을 느끼는 결과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중턱수술로 하면 그럼 시술과 뭐가 다를까?

일단 절개를 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 다르고, 지방처리(?) 과정이 확 다릅니다.

턱살, 턱밑지방을 시술로 제거를 할 경우에는 지방흡입 방법으로 뽑아(?)내는 방법이라면 이중턱수술은 직접 절제 하는 방법입니다. 절제와 뽑는 거의 차이 확 아시죠? 뽑아 내다보면 출혈이 생기기도 하지만 직접 절제를 제대로 하게 된다면 출혈이 없으며 지방을 훨씬 더 깔끔하면서 확실하게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이중턱이 생긴 이유가 지방만의 문제가 아니라는 것은 알고 계시죠?

지방만의 문제가 아니기에 지방만 빼서는 안 되며, 실리프팅 방법의 의존하는 개념으로 처짐을 올려주는 것이 아니라 수술적인 방법은 턱밑 근육의 문제를 당겨주는 방법으로 시술처럼 금방 제자리로 돌아오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편한 것만 추구하는 사람도 있고, 확실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건 개취에 해당되는 것이지만 지금 현재는 확실히 이중턱실리프팅 보다는 이중턱수술을 더 선호한다는 것입니다. 보기 싫은 두턱! 어떻게 얼마동안 없애고 싶으신가요? 그에 맞는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