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밑에 볼록하게 혹은 두턱으로 보이게 하는 존재, 바로 이중턱입니다.
이런 이중턱을 없애기 위해서 이중턱제거수술이라는 것을 하는데요. 이중턱제거수술 어떻게 하는 걸까요?
이중턱제거수술이라는 것은 단순히 지방만 빼면 된다고 생각하시는 건 아니시죠?
이중턱제거수술 그런 식으로 했다가는 심하게 뺴서 목 쪽이 움푹들어간 사례도 있으며, 그래서 다시 지방을 넣는 이상한 행동까지 한 사례들도 있습니다. 왜! 이중턱제거수술 하면서 이런 결과가 나오는 걸까요?
이중턱제거수술에 대한 개념부터가 잘못되어 있으며, 그로 인해서 발생할 수 밖에 없는 부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중턱제거수술이라는 것은 지방을 뺄때에도 붙이는 것이지만
두턱 같은 현상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그런 식으로 지방을 빼지 않습니다. 아니 나쁜 사례를 보니, 그런 식으로 빼서는 절대 안 될거 같네요.
안전하게 하는 이중턱제거수술은 턱밑절개와 함께 귀라인 절개를 통해서 지방은 직접절제를 하고, 처짐은 당겨주는 방법으로 진행을 하며, 이런 방법을 통해 추가적으로 지방이 더 생기지 않게 되어야합니다.
이중턱이 생긴 원인 자체가 지방만의 문제가 아니기에 이 부분에 대한 정확한 이해는 환자 뿐만 아니라 의료진 역시 얼마나 잘 하고 있느냐가 되는 부분입니다.
이중턱 생긴 원인 지방만의 문제가 아니라는 점, 그런 경우는 극히 드물게 나타난다는 것까지 감안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단순히 지방제거 합시다! 이런 식으로 접근하는 이중턱제거수술 제대로 된 방법이 아닙니다.
이중턱제거수술은 수술입니다. 시술이 아닙니다.
절개 위치 자체가 두군데여야 하는 만큼 이런 부분만 챙겨도 다른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 것입니다.
피부 유착으로 인해서 들어가고 나오고 그런 모습 자체가 나오지 않으며 매끈하게 빠진 목라인 완성이 되는 것이 바로 이중턱제거수술의 방향성입니다.
이중턱 개선하려면! 개선하고 싶다면! 그때에는 절개 위치부터 시작해서 수술 하는 방법을 꼭 체크해보세요. 수술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수술의 방향성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