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으로 자꾸 눈을 떠서 머리가 아파지는 요즘, 이마눈썹거상술 해보면 어떨까요?
이마눈썹거상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데 부작용이 많은 수술인지, 회복기간은 어떤지
수술 비용 자체도 일반 비용과 다른 것 같은데 큰 수술이라면 대학병원에 가서 해야하는 수술은 아닌지에 대해서 걱정이 참 많기만 합니다.
이마눈썹거상술 수술 후기를 찾아보니, 눈에 띄는 몇가지 특징? 같은 것이 있습니다.
일단 그 중 하나가 머리에 몇군데 뚫어서 한 사례로 동전크기로 머리가 그 부분이 땜방이 나서 모발이식 했다는 사례입니다. 붓기랑 멍도 심하고, 통증도 심했다는 사람, 감각이 안 왔다는 사람 등 상당하더라고요.
그러면서 느끼는 점이 물론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의 차이가 다르겠지만 몇군데 뚫어서 하면 안 되겠다는 생각과 함께 대학병원에 가면 다르지 않을까?? 하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 봤을때 대학병원 성형외과 의료진과 개원이 성형외과 의료진과의 차이는 개개인의 차이이지, 장소의 차이는 아닌 것 같다라는 점입니다.
오히려 그렇다면 개개인 성형외과에서 하는 수술이 그 수술 위주로만 한다면 방법적으로 더 많이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점이죠.
효과가 중요하기도 하지만, 과정 역시도 중요하지 않을까요?
같은 효과를 조금 더 편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 방법이 맞는 방법이지 않을까요?
일단 뚫는다는 것으로 하지 않는다는 전제조건하에 할 수 있는 건 그 부분을 건들지 않고 하는 방법으로
헤어라인 절개를 통해서 하는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이 헤어라인 절개를 하게 되면, 머리속을 건들지 않기에 땜방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럼 여기서!!
헤어라인 절개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바로 이 부분입니다.
이마와 머리카락의 경계선이라고 하면 이해가 쉬울까요?
이 부분을 하는 것으로 떔방 같은 것 발생하지 않습니다.
지그재그 절개로 인해서 머리카락 있는 곳은 피하고, 머리카락 없는 곳은 최대한 들어가게끔 진해하기에
수술을 하고 나서도 머리카락으로 가려지며, 흉터가 거의 보이지 않은 결과를 만들어줍니다.
이마눈썹거상술 대학병원이요?
아니요. 이 부분에서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곳이 답입니다.
*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