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프 목주름 관리 범위

수술할까?(의료광고)

by AltioraPetamus 2018. 6. 22. 15:07

본문

셀프 목주름 관리 범위

 

처음 만난 주름은 당황스럽기만 합니다.

그리고 그 당황을 잠시만 주춤하다보면 한개 였던 것이 두개, 두개 였던 것이 세개로 늘어나는 것은 순식간이고, 연했는데.. 했다가 금방 진해지고, 이래 저래 당황하게 만드는 것이 짝이 없습니다.

하지만 관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효과가 정말 있을지에 대한 확신이 없기에 제대로 하지 못해 더 방치 혹은 잘못된 관리로 더 심한 주름을 만들기 일쑤인데요.

셀프로 할 수 있는 목주름 관리 범위와 함께 해결 방법도 같이 알려드립니다.

 

 

일단, 현재의 목주름이 어느정도인지 확인 먼저 하세요.

목주름이 이미 심하게 자리잡은 상태라면 셀프 목주름 관리는 불가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일단 자외선이 심한 요즘 선크림을 발라주시는 것은 필수입니다.

선크림을 발라주실때에는 얼굴만 바르시는 경우가 많은데 목도 같이 발라주셔야 하며, 그 전에 목에도 수분 공급 충분히 해주셔야 하는거 아시죠?

요즘 넥크림이 많이 나오니 넥크림 혹은 주름 관련 크림을 발라주시고 나서 선크림을 사용해주세요.

하루를 보내실때에는 목주름이 생길 습관을 조금씩 줄여보세요. 사실 목이 하루종일 꼿꼿하게 계속 있으신 분들은 거의 없습니다. 왼쪽 오른쪽 위 아래 이렇게 움직이다보니 자극이 되서 목주름이 생깁니다. 특히나 핸드폰 사용은 고개를 숙이고 하는 경우가 많아 주름이 생기기게 아주 안성맞춤이죠. 그러니 핸드폰은 조금 위로 들어서 보시는 것도 한 팁입니다.

외출을 하고 들어오셨나요?

그럼 깨끗하게 씻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깨끗하게 씻고 마사지도 한번 해주세요.

마시지를 통해서 주름이 자리 잡히는 것을 해결해주고, 귀뒤쪽에 림프도 풀어주시면 주름 관리가 더 됩니다. 마지막으로 잘때에는 베개를 너무 높은 것을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높은 베개는 당연히 고개를 숙이게 하면서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자.... 이렇게까지 하시면 일부 목주름이 생기는 것 그리고 시작하는 것을 어느정도 늦춰줄 수 있습니다.

세상에 목주름이 아예 안 생길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노화를 이길 사람은 아무도 없고, 시간을 거슬러가는 사람은 없습니다. 시간을 거슬러서 할 수 있는 건 오직 수술적인 방법밖에 없습니다.

이미 시기가 지나서 놓친 분들에게는 셀프 목주름 관리 불가하다고 말씀드렸죠?

과감하게 이런 경우 포기하시거나 수술적인 방법으로 진행할 수 밖에 없습니다. 활경근 성형술이라는 목주름수술 방법이 최종 단계입니다. 지금 현재 최종 단계로 가셔야 하나요? 아님 아직 셀프 관리를 하실 수 있는 단계이신가요? 어쩜 시기는 선택일 뿐 해결을 하기 위해서 최종 단계로 가야하는 건 정해진 일일 수 있습니다.

 

 

 *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