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인가 턱과 목이 구별이 되지 않은 얼굴
살이 져 턱라인이 잘 드러아지 않을 얼굴,
살이 없는데 턱살은 뭐지??
안면윤곽수술을 해야하나? 아니면 다이어트를 해야하나?
이로 인해서 과거의 사진 속의 나는 없고 새로운 내가 태어나는 것은 물론, 주변 사람들과 비교된 모습 때문에 스트레스만 계속 쌓이고 있죠.
이중턱지방흡ㅇ비 하면 되는 건 아닌가? 라고 생각으로 아큐스컬프보다는 괜찮겠지 하면서 선택을 했다면 오산입니다.
지방만 제거한다고 해서 얼굴 라인이 되살아오는 것은 결코 아니며, 이거 한번으로 모든 것이 다 끝나는 것은 아니니깐요. ㅠㅜ
결국 나에게 투자라는 무엇인가를 제대로 해야하는 것이고, 그 제대로가 무엇이냐고 볼때 어떤 방법이 좋냐라는 것이다.
이중턱은 누가봐도 심할정도였는데 수술하기전하고 비교해서보면 저렇게 고개를숙였을때 티가많이 납니다. 붓기가 아직 남아있는것같고 얼굴이 부분적으로 제 얼굴이 아닌것같은 느낌도 있는데 전체적으로 처져보였던 얼굴도 괜찮아졌고 조금 있던 목주름도 흐려보이고 그렇습니다. 집이 멀어 병원에 오가는게 쉽지는 않은데 전화라도 드려서 경과는 계속 확인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얼굴처진건 남들이 봐도 그렇게 처졌다고 할정도로 심각한건 아니었는데 콤플렉스는 원래 본인 스스로 더 크게 느끼는 법이라서 저한테는 크게 다가왔네요
이중턱수술을 제대로 한 것과 안 한것의 차이는 누가봐도 심할 정도였는데 수술하기전하고 비교해서보면 바로 확 결과 차이가 보이게 됩니다.
이 방법이 맞았던 것이죠. 이중턱 해결해준다고 여기 저기서 이야기를 아무리 해도 결국 나한테 맞지 않는 것이면 절대 효과를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거 같아요.
그러니 이렇게 많은 방법들이 나오는 거 아닐까요?
각각의 타입에 맞게 진행하라고요. 그러니 이중턱이 있다고 할때 아무거나 선택하지 마세요. 나한테 맞는 것이 최선이고 최상의 결과를 주는 지름길입니다. 누구나 할 수 이쓴 실수, 나도 할 필요는 없잖아요.
*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