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래도 이중턱 사라지지 않는다.

수술할까?(의료광고)

by AltioraPetamus 2017. 11. 27. 15:34

본문

그래도 이중턱 사라지지 않는다.

 

이중턱을 없애기 위해서 다이어트는 기본, 주사, 레이저, 지방흡입 방법까지 다 해보지 않으셨나요? 결과는 만족스러우신가요?

아마도 아니실거라 생각합니다.

이런 것을 아무리 해도 이중턱이 사라지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아니 처음부터 다른 방법으로 했어야 하는 것인데 너무 돌고 돌아 그 방법을 찾으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실 이런 케이스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중턱이 단순히 지방때문에 살때문에 라고 생각하셨죠? 이 부분만 유독 쌓이고, 조금 살이 쪘을때 나타났다고 해서 이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고 하시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결론은 이중턱 원인이 단순히 지방만의 문제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중턱은 이 외에도 노화로 인해, 활경근이라는 목 앞쪽에 위치한 근육 조직이 늘어져서 그 주위로 지방이 쌓이거나 턱밑에 위치한 근육이 늘어져 지방이 쌓이는 형태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것 말고도 턱끝수술, 양악수술 후 생겨나는 이중턱도 있습니다. 때문에 위에 언급했던 방법들로는 효과를 볼 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이중턱수술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이중턱수술로 가시는데요. 아마도 이중턱수술을 알아보신 분들은 대부분 아실 것입니다.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요. 이제는 대부분의 병원이 턱밑에 쌓인 지방을 남김없이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그러고서는 실리프팅 같은 것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정말 그럼 될까요?

 

 

단순히 실리픝 같은 것을 통해서 교정한다고 해서 될 문제는 아닙니다. 늘어진 근육을 교정해 원인부터 해결하는 방법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활경근의 조직을 교정하여 조여줌으로 늘어진 턱밑 근육을 받쳐 올려줘야 합니다. 이는 이전에 다른 수술이나 시술을 받았다고 해서 이중턱수술을 하는데 시기와 이력이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효과에도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아예 손을 봐줘야 할 부분을 보지 않은 것이라서, 이물질이 들어 있다면 그 부분을 제거하고 해주면 되며, 수술 자체가 겹치는 곳이 없어 이중턱수술 하나로 두턱으로 보이던 현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턱밑 근육의 늘어짐을 교정하기 위해 목 앞쪽에 위치한 활경근을 가운데로 모여지게끔 봉합, 턱밑을 강한 힘으로 받치고 뒤쪽으로 당겨 고정하여 선명한 턱선이 드러나게 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그 해답은 이중턱수술입니다. 이제 그만 다른 수술이나 시술로 시간 및 비용을 낭비하지 마세요.

 

 


*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