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살이 생겨서 이중턱이 생겼다고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어떤 이유 때문에 생겼던 이렇게 생긴 이중턱을 그럼 어떻게 없애야 할까요?
다이어트 열심히 하신 분들도 아시겠지만 얼굴살이라는 게 잘 빠지지 않습니다. 때문에 그냥 포기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다 할 수 있습니다.
턱살, 이중턱 이런 것들을 그럼 어떻게 해결을 해야할까요?
일반적으로 의료진이 아닐때 이걸 어떻게 없앨까요?
잘라낸다? 지방을 뺀다?
하지만 이 방법은 일시적으로 해결이 된다 할 수 있지만, 확실한 해결방법이라고는 할 수가 없습니다. 살을 오려내고, 잘라내는 것도 불가능하고, 지방을 뺀다고 했을때 지방이 재발하지 않으라는 법도 없거든요.
기본적으로 이중턱의 증상은 그 발생 양상이나 또 사람마다 형태가 다르게 나타나지만, 한번 생겨나게 되면 쉽사리 없애기 어려운 점은 동일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이중턱을 단순히 다이어트 등으로 빼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때문에 지방흡입이나 각종 시술들을 알아보게 되는데, 이는 실질적으로 나이가 젊은 상태의 구조적인, 혹은 양악수술 등의 전례가 없이 탄력이 매우 좋은, 지방만이 쌓인 경우일때에 비로소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는 결과를 얻게 됩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시행 전에 먼저 본인의 상태를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게 됩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에게서는 단순히 지방만이 쌓이는 경우가 아닌 조직에 문제가 생긴 경우가 많이 나타나므로, 때문에 이에 대해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게 됩니다.
이때에는 이중턱수술과 같은 방법을 통해서 늘어진 근육을 교정하여 올려주는 방법이 더 나은 방법이라 볼 수 있습니다. 지방이 다시 생기지 않게끔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한번의 수술로 오랫동안 다이어트를 했던 것, 힘들게 한 지방흡입 했던 것들보다 효과를 더 볼 수 있습니다. 이중턱은 시술적인 방법이 아닌 수술적인 방법으로 해야하는 수술로 이제는 지속적인 혹은 한번 하고 실패한 이중턱 그냥 두지 마세요. 한번의 수술로 그 동안 고생했던 것들이 해결됩니다. 시술과 수술의 방법이 다르듯이 결과의 차이 역시 확실한 차이를 나타냅니다.
*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