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주름을 없애고 싶은데 어떻게 없애야 하는지 모르시겠다고요?
가성주름, 진성주름 어떻게 해야하냐고요?
그런데 사실 가성주름이든지 진성주름이든지 두개의 차이는 크게 없습니다.
가성주름은 일시적으로 잡히는 주름이고
진성주름은 원래 노화에 의하여 잡히는 주름이라고 말을 할 수는 있겠으나 가성주름이 안 없어지면 그게 진성주름으로 되는 것이니깐요.
환경적인 요인이나 건조함, 자외선, 생활습관 등에 의하여 일시적으로 생겼던 목주름이 진성주름으로 변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때문에 가성주름이냐 진성주름이냐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지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심지어 가성주름일때보다는 진성주름일때 수술을 권하겠죠? ^^
목주름은 생겨나기는 쉬운 반면, 없애기는 굉장히 어렵습니다. 때문에 진성주름으로 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시행하시는 것이 좋고, 주름이 생겼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깊은 주름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노력해주세요. 안하는 것보다는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되실 것입니다.
그런 노력 중에는 잠을 잘 때에 베개의 위치를 너무 높지 않게 적당한 상태로 유지해 주시고, 꾸준히 수분크림 등을 발라 건조해지지 않게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외출시에는 자외선 차단체를 지속적으로 바르시고, 고개를 자꾸 숙이는 습관이 생기지 않도록 합니다.(ex)스마트폰 사용 등)
만일 이미 목주름의 문제가 진행중이라고 한다면 그에 대한 치료를 받으셔야 하며, 주름의 원인과 함께 위치 자체를 눈에 잘 보이지 않도록 하는 목거상술과 같은 방법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목거상술을 하게 되면 목주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수술을 진행하냐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이 점에 대해서는 활경근 성형술을 하시라는 말을 전해드립니다. 이왕 하는 목거상술 하고서도 효과를 봐야 하잖아요. 목거상술이라고 불린다고 해서 효과가 모두 같지 않다는 점, 수술방법을 보고 선택해야한다는 점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