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으로부터 자유로운 사람은 없습니다. 때문에 20대가 넘으면서 생기기 시작한 주름이 30대 40대를 지나서 점점 진하게 되면서 50대가 되면서 노화라는 것으로 눈으로 확 보게 돼죠. 누구나 이런 기간을 지난다고 해서 모두가 다 겪어야 할까요? 그건 아니겠죠?
또한 나름 관리하고 있다고 하지만 관리적인 부분에 의해서도 사람에 따라 결과가 달리 나타나기도 합니다. 지금 현재 어떤 주름이 가장 걱정이 되시나요?
그리고 20대부터 감안해야하는 주름의 해결책은 뭐가 있을까요?
주름이 생길 수 있는 곳은 참 많습니다. 눈가주름부터 시작해서 목주름까지,,,,
얼굴의 윗부분에서 얼굴의 아랫부분까지 다양하게 있는데요. 주름은 사실상 습관에서부터 시작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모두 움직임이 잦은 부위로 주름이 발생하게 되니깐요. 때문에 이렇게 생긴 주름은 단순한 관리로는 제거 효과를 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팔자주름이나 목주름 같은 경우에는 한번 발생 시 점점 심화되어져 가기 때문에 개선에 대한 의지가 있으시다면 전문의를 통한 상담을 받아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주름이냐에 따라 없애는 방법도 달라지는데요. 팔자주름의 경우, 필러 등의 시술을 많이 시행하시지만 발생의 문제 등에 따라 다르게 시행하여야 하므로, 코옆의 깊은 팔자주름의 경우엔 유지인대수술, 입이 돌출된 경우엔 귀족수술 등 각기 맞게 시행하여야 합니다. 그뿐 아니라 가장 해결이 어려운 부분 중에 하나라 할 수 있는 것으로 목주름이 있습니다. 목주름 같은 경우에는 해결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또한 갑상선처럼 하다가 성대에 영향을 주지는 않을까 걱정도 하시는데요. 목거상술은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효과적인 부분에서는 병원마다 차이를 발생시킵니다. 이유는 수술방법의 차이인데요. 제대로 하는 목주름수술은 활경근을 손 보는 것으로 어떤 방법으로 수술되는지 방법만 봐도 결과를 예측가능하다는 점, 그래서 활경근성형술을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를 꼭 확인해주세요. 관리는 예방의 성향이 짙고, 이미 생긴 주름 등에 대한 제거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관리가 중요하지 않은 건 아닙니다. 관리부터 수술까지 모두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니 필요한 부분을 꼭꼭 잘 챙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