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대 목주름, 살이 쪄서 팔자주름

수술할까?(의료광고)

by AltioraPetamus 2016. 11. 8. 18:23

본문

20대 목주름, 살이 쪄서 팔자주름

 

20대 목주름이 생기는 건 이상한건가?

살이 찌면 팔자주름이 생길 수 밖에 없는건가?

 

 

1. 20대라고 해서 목주름이 생긴 것이 이상한 것은 아닙니다.

선천적인 원인에 의해서 목주름이 생기신 분들도, 후천적인 원인(높은 베개를 베거나, 고개를 숙이고 스마트 폰을 오래 하듯이 고개를 오랫동안 숙이고 있어도)에 의해서도 목주름은 생길 수 있습니다. 물론, 노화로로 생기고요. 20대이니 노화라고 말은 하지 않겠지만 후천적인 혹은 선천적인 원인으로 가지고 있던 목주름이 더 선명해질 수 있는 것입니다. 다만, 이렇게 선명해지기 시작한 주름은 시간이 지나면 점점 더 진해지고 많아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걸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사실상 수술적인 방법이 유일하다고 보는게 맞고요. 그런데 20대인데 벌써부터 목주름을 하면 나이가 들어서 발생할 수 있는 주름은 또 어떻게 해야할까? 걱정이시죠?

목거상술이든 광범위한 박리가 이루어지고 나면 피부밑 콜라젠이 재합성을 하게 되기 때문에 수술 부위의 피부가 좋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착각하거나 잘못알고 계신 점 중에 하나가 안면거상술, 목거상술, 이마눈썹거상술을 받고 나면 10년정도 시간이 지난후 반드시 다시 수술을 받아야 하는가입니다. 처음 수술의 결정도 본인의 필요에 따라 결정하는 것처럼 10년정도 지난이후에 다시 수술을 받을가에 대한 결정도 본인의 필요성에 따라 하시면 됩니다. 만약 다시 수술을 받기 원하신다면 다시 수술을 하는 것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2. 살이 찌면 팔자주름이 생기는 걸까?

살이 쪄서 생기는 건 아닙니다. 흔히 어린 아이들을 보시면 볼살이 빵빵함에도 불구하고 팔자주름 같은 건 없습니다. 이 뜻은 살과의 연관성이 그리 크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죠. 팔자주름이 생기는 건 첫째 원인은 노화로 인한 것, 둘째 원인은 얼굴뼈의 구조적인 문제입니다. 허나 두번째는 선천적인 원인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결국 중력의 법칙에 하여 피부가 처진 현상으로 그에따라 노화가 진행이 되면서 생기는 주름이라 보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이는 나이가 들어갈수록 도드라지게 되는것입니다. 주름중에 가장먼저 생기는 주름이 팔자주름과 눈가주름입니다. 20대부터 노화가 진행이 되기 시작하며, 관리를 하지 않으면 급격히 노화가 진행됩니다. 살이 찌는 시기와 기간이 맞았을 수 있으나 노화와 연관성이 있으니 노화를 막을 수 있는 건 없습니다.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밖에요. 그 방법 중에 하나가 수술적인 방법이라 보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