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면서 늙는 것은 당연한 거라고 하지만 유독 나이들어 보이는 사람이 있다. 관리를 안해서? 물론 그런 걸 수도 있다. 하지만 몸이 어딘가가 좋지 않았을때 역시 주름은 갑자기 확 생기기도 한다. 결과적으로 늘 컨디션이 좋다로 관리를 해주는 것이 가장 좋다. 하지만 그렇게 하기란 사실상 쉽지 않아서 그게 문제라면 문제...ㅠㅜ
얼굴에 생긴 주름이 단순히 그냥 주름이 아닌.. 생긴 위치에 따라서도 치료 방법도 달리해야하고, 수술하는 방법 역시 달라진다.
지금 당신의 얼굴에는 어느 부분에 어떻게 주름이 생기고 있는가?
그리고 왜 생기기 시작했다고 보는지??
그런 부분까지 모두 모두 꼼꼼히 챙기는 것이 좋다.
사람의 얼굴이나 손에 있는 주름을 보고 나이를 짐작할 수도 있다. 우리가 보통 생각했을때 어디에 어떤 주름이 얼마나 있는지를 보고서 대충 나이가 어느정도 되겠다 짐작을 하는 것이다. 이건 말 그대로 자연스러운 노화의 증상으로 나타나는 현상으로 100% 맞지는 않는다..
그리고 이는 몸의 어디가 안좋다 라고 하기보다는 먼저 자외선 등에 의한 노출로 인해 피부 진피층에 섬유화가 생겨나 발생하는 것이거나, 유지인대 등 얼굴 형태를 유지하는 조직 등에 문제가 생겨서 나타나는 경우 도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얼굴주름이 생겨나는 부위에 따라 이마눈썹거상술, 안면거상술, 목거상술 등의 방법이 나뉘게 됩니다.
이는 얼굴의 해부학적인 이해가 조금이라도 있다면 분명히 알 수 있는 방법이다. 얼굴에 주름이 생기면 나이가 많아 보인다. 어떻게 생기는지를 보고 조금 더 관리를 해서 젊게 사는 사람들이 많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