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주름은 없앨 수 없는 거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째서 수술을 해야하는 거고, 그럼 목은 티가 다 나기 때문에 할 사람도 없을 것이고,, 이걸 어떻게 땡기지??? 그런 생각때문에 목주름이 심해도 그냥 두신 분들 참 많으셨을텐데요.
이미 목주름 수술은 많이 알려져 있고,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수술인 것은 물론 목주름수술을 이미 하고 회복기간을 지나 효과를 몇년 동안 보고 있는 사람도 상당합니다.
그럼 그 사람들은 어떻게 수술을 했고, 효과는 어떤 식으로 보고 있을까요?
목거상술이 어떻게 수술하는건가요? 수술시간이나 회복기간 같은게
목거상술이란 목주름에 대한 개선효과를 내기 위해 절개를 통해 진행되어지는 수술적인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목이라는 부위는 주름이 생겨나기는 굉장히 쉽지만 반대로 없애기는 요원한 부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름이 생기기전에 관리를 잘 해준다면 어느정도 예방은 가능하지만, 이미 생겨난 경우라고 한다면 수술적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보톡스나 필러 같은 시술적인 방법을 많이 알아보시는데요. 그런 방법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목거상술은 귀뒤와 턱밑쪽을 통한 절개를 통해 수술을 진행합니다.
이는 목주름을 발생시킨 주된 원인이라고 할 수 있는 활경근이라는 근육조직을 치료하여주기 위함이며, 또 주름 자체를 보이지 않게 턱과 목의 경계선 사이로 이동시켜주기 위함입니다.
목거상술이 진행되어지는 시간은 2시간 30분에서 3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철저한 지혈과 조직손상을 줄여주게 되면 부기가 적게 되어서 수술 후 1주일 후부터는 일상생활이 가능하게 됩니다.
다만 이러한 목거상술을 진행함에 있어서 경험이 많고 해부학적으로 지식이 풍부한 전문의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주름수술을 한다고 해서 모두 다 효과가 있고, 안전한 것은 아닙니다. 모든 수술이 그렇겠지만 특히나 주름수술은 세심한 술기 능력이 필요한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