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들어서 얼굴이 처졌다면? 리프팅?

수술할까?(의료광고)

by AltioraPetamus 2015. 10. 13. 18:50

본문

나이들어서 얼굴이 처졌다면? 리프팅?

 

나이 들어서 피부가 처지게 돼죠, 피부가 처졌다고 해야하는건지, 얼굴이 처졌다고 해야하는건지.. 어째튼 뜻은 다 아실거라 보고...

이럴때는 어떻게 하세요?

계속 손으로 올려준다고 해서 그냥 올라가는 것도 아니고,,,, 아마 가장 검색을 많이 하는 키워드가 리프팅이 아닐까 합니다.

그런데.. 뭔 리프팅이 이리도 많은지...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방법에 따라 비용도 많이 다르다보니, 어떤 방법으로 해야 맞는건지, 괜히 잘못해서 돈만 날리는 건 아닌지.. 하는 생각이 들겁니다.

 

 

 

피부처짐의 증상은 각 부분마다 차이가 있으나 대부분의 경우에는

유지인대라는 조직의 문제로 인해서 발생하게 됩니다.

 

유지인대란 피부 안쪽에서 피부층과 뼈를 이어 함께 잡아줌으로써 팽팽해 보이는 모습을 만드는 것인데, 이 유지인대가 늘어지거나 느슨해지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피부가 늘어져 처짐의 증상으로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리프팅의 경우, 어떠한 원리로 치료를 하는지는 모르나 절개를 시행하지 않는 시술일 경우엔 그 효과를 장담하기 어렵습니다.

 

 

 

유지인대라는  부분을 교정하기 위해서는 직접 절개를 통한 접근이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안면거상술을 살펴볼 수가 있는데, 이는 볼처짐의 증상이 생겨났을 경우에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 절개를 시행하여 유지인대와 천층근막이라는 조직을 교정하여주게 됩니다. 그로인해서 자연스레 처짐이 발생한 부분을 회복시켜주게 되는 것인데요,

 

이처럼 절개를 통한 접근으로 유지인대 등에 대한 교정이 나타나지 않게되면,

재발의 발생율이 높아지고, 또 기대만큼의 효과를 보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